SWITCH

뉴노멀 시대, 어떻게 변화를 관리해야 할까 #2(1)

■ 강사: 임상훈 교수 (금오공과대학교)
'크리스천을 위한 미디어교육'을 제대로 하고 싶다는 마음에 시작한 교육공학으로의 학습 여정이 '미디어생태학자'라는 닉네임을 갖게 했습니다. 현재 금오공과대학교 교양교직과정부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미래'와 '혁신'을 키워드로 다양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 내용
(1) 뉴노멀 시대에 변화관리의 필요성
(2) 변화의 유형
(3) 변화의 구조
(4) 공동체 변화의 유형
(5) 변화에 대한 저항과 대응

■ 전체 구성
#1    지속 가능한 교육목회,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
#2⑴ 뉴노멀시대, 어떻게 변화를 관리해야 할까?
#2⑵ 뉴노멀시대, 어떻게 변화를 관리해야 할까?
#3    예배를 위한 멀티미디어,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
#4    인공지능시대의 교수·학습, 어떻게 달라질까?
#5    메타버스에서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까?
#6    메타버스에서 어떻게 선교할 수 있을까?
#7    포스트트루스시대,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
#8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Design Thinking
#8⑵ Empathize 마음 읽기에서 출발하기
#8⑶ Ideate 엉뚱한 아이디어도 거침없게
#8⑷ Action 도전하고 배우고 성장하기
리뷰